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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지니스 일본어] 비지니스 메일 본문 작성(상용구) : 요청 - 빠른 대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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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황별 요청메일의 상용구

 

빠른 대응 요청

 

 

빠른 조치 부탁드립니다.

   至急のご対応をお願いいたします。

 

빨리 처리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お早めにご対応いただけますと幸いです。


빨리 처리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お早めにご対応いただけますと助かります。


신속한 대응을 부탁드립니다.

  速やかなご対応をお願い申し上げます

번거로우시겠지만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お手間をおかけしますが、速やかなご回答をお願いいたします

 

빠른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早急なご回答をお待ちしております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至急のご回答をお願いいたします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迅速な対応を賜りますようお願い申し上げます

바쁘신 가운데 죄송합니다만, 조속히 대응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모쪼록 잘 부탁드립니다.

  お忙しい中恐れ入りますが、早急にご対応頂きますようお願い申し上げます。

  何卒よろしくお願いいたします

  

 

 

일시 지정해서 재촉하는 경우

 

 

대단히 죄송합니다만, 상황을 확인한 후, 오늘중으로 ◯까지 납품 기일을 알려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誠に恐れ入りますが、状況をお確かめの上、本日中に◯◯ までご納品の期日をお知らせくださいますようお願い申し上げます。


대단히 죄송합니다만, ◯부 ◯부장님께 ◯일까지 회답을 할 필요가 있기 때문에,

   ◯일 時시까지 회답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大変恐縮ですが、◯◯部◯◯部長へ◯日までに回答をする必要があるため、◯日◯時までに回答いただけると幸いに存じます

 

내일 ○시까지 이 메일에 회신 형식으로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明日の○時までに、このメールに返信の形でご回答いただけると幸いに存じます。

 

 

 

상대방의 기분이 상하지 않도록 추가 하면 좋은 문장들

 

 재촉 메일의 작성 시 상대방의 기분이 상하지 않도록 다음과 같이 쿠션어를 넣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위의 [ 빠른 대응 요청 ]에 기재된 내용을 쓰신 후 아래의 글들을 함께 사용하여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대응해 주셨는데 메일을 보낸 것이라면
죄송합니다.

    行き違いでご対応いただいておりましたら申し訳ございません。

・대응해주셨는데 연락을 드리는 것이라면
 용서해 주십시오.

    連絡が行き違いでしたらご容赦ください


・알수 없는 문제(어떠한 문제)
로 메일이 도착하지 않았을 수도 있을 것 같아 연락드렸습니다.

    何かしらの手違いでメールが届かなかった可能性もあるかと思い、ご連絡いたしました 


어떤 착오로 지난번 메일을 못 받은 것이라면 사과드립니다. (죄송합니다)

    何かしらの手違いで、前回のメールが届いていないようでしたら申し訳ありません 

 

바쁘신 와중에 대단히 죄송합니다만, ◯◯ 을 月월 日일 時시까지 회신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お忙しい中大変恐縮ではありますが、◯◯を◯月◯日◯時までにご返信いただけますと幸いに存じます

 

 

 

사용법을 예문으로 확인해 봅시다.

 

・◇◇◇의 용건으로 月월 ◯일에 메일을 보내드렸습니다만, 받으셨는지요?
    ◯월 ◯일의 메일에 기재했던 ◇◇의 건에 대해서, ◯일이 마감이었습니다만, 확인해 주실수 있으신가요?

 

    ◇◇◇の用件で◯月◯日にメールを送らせていただきましたが、お手元に届いておりますでしょうか」
    ◯月◯日のメールに記載いたしました ◇◇の件について、◯日が締め切りとなっておりましたが、ご確認いただいていますでしょうか」

 

 

〇월 〇일에 의뢰했던 상품 ◇◇의 견적서 송부의 건에 대해서입니다만, 아직 도착하지 않았습니다.
   〇월 〇일 사내 회의에서 검토해야 하므로, 죄송합니다만 〇일(〇〇)까지 보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〇月〇日にご依頼いたしました、
   商品「◇◇」のお見積書送付の件についてですが、
   未だ届いておりません。

   〇月〇日の社内会議で検討を致しますので、
   恐れ入りますが〇日(〇〇)までに
   ご送付頂きますようお願い申し上げます。

 

 

 


 [비지니스 일본어] 예문 : 상황별 재촉 메일의 예문들 를 추후 추가 할 예정입니다.


※ 비즈니스 메일의 서두 작성 에 대해서는 아래 글을 참고하세요


  [비지니스 일본어] 비지니스 메일의 서두 작성 : 신규 거래

  [비지니스 일본어] 비지니스 메일의 서두 작성 : 거래가 있던 경우

  [비지니스 일본어] 예문 : 오랜만에 연락할 때

 

 

※ 비즈니스메일의 끝맺음말에 대해서는 아래 글을 참고하세요


  [비지니스 일본어] 비지니스 메일의 끝맺음 인사

※ 비즈니스메일의 본문 작성(상용구)  예문에 대해서는 아래 글을 참고하세요

    (글자를 클릭하시면 새 창이 열립니다)

      1. 비지니스 메일 본문 작성(상용구) : 요청 - 회의 일정 조정
      2. 비지니스 메일 본문 작성(상용구) : 요청 - 자료송부
      3. 비지니스 메일 본문 작성(상용구) : 요청 - 검토
      4. 비지니스 메일 본문 작성(상용구) : 요청 - 안내・설명・시연
      5. 비지니스 메일 본문 작성(상용구) : 요청 - 확인
      6. 비지니스 메일 본문 작성(상용구) : 요청 - 빠른 대응
      7. 비지니스 메일 본문 작성(상용구) : 요청 - 설명
      8. 비지니스 메일 본문 작성(상용구) : 요청 - 연락・회신
      9. 비지니스 메일 본문 작성(상용구) : 요청 - 양해
    10. 비지니스 메일 본문 작성(상용구) : 요청 - 협력・도움・배려
    11. 비지니스 메일 본문 작성(상용구) : 요청 - 견적
    12. 비지니스 메일 본문 작성(상용구) : 요청 - 협력・도움・배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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